고통스러운 치질 치료를 돕는 방법

고통스러운 치질 치료를 돕는 방법

고통스러운 치질 치료를 돕는 방법

치질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모든 변이 부드러우면서 끈적임과 힘을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가능하면 충동이 일어날 때마다 정기적으로 변을 비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

섬유질을 많이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도 중요하다.

아래 기사에서는 치질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신청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해줄 것이다.

현재 치질로 고생하고 있다면 항문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화장지 대신 물티슈를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사용하기 편하므로 클렌징하십시오.

따뜻한 시츠 목욕을 하면 통증이 없어질 것이다.

약 20분 동안 몸을 담그십시오.

치질에 걸렸을 때 편안함을 위한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

하루에 몇 번씩 10분 동안 시츠 욕조에 미끄러져 들어가 담그는 것이 좋다.

환부에도 냉압박을 사용한다.

루틴을 치질로 잡아라.

혈관이 약하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루틴은 적절한 비타민 C 흡수를 촉진하며 혈관을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다.

그것은 보통 감귤류 음식과 브로콜리, 양파 같은 야채에서 발견된다.

보충제를 복용할 경우 하루 1회 500mg이 최적 투여량이다.

치질이 있는 경우에는 오일, 염료, 향료 등이 함유된 위생용품 사용을 피한다.

이런 첨가물이 함유된 제품에 단기간 노출해도 통증이 있거나 가려움증, 치질 부기가 생길 수 있다.

쿠션은 당신의 치질 통증을 약간 덜 자극하게 만들 수 있다.

직장에서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을 좀 바보처럼 느끼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차와 집에서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여러분이 겪고 있는 많은 고통을 덜어주고 치질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와줄 것이다.

섬유질을 많이 먹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여 변을 부드럽게 해라.

대변이 부드러워지면 장운동의 긴장을 예방하고 치질 예방에 도움을 주거나 참석자들의 통증을 줄여준다.

변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과일을 많이 먹어라.

포도와 수박은 최고의 천연 대변 연화제 중 하나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과 오크라 같은 몇몇 야채들은 부드러운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식단에 많은 양의 물도 포함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살을 빼는 것은 치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치질에 더 자주 걸리는 경향이 있다.

과도한 체중으로 인한 복부 압력은 항문 정맥에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

섬유질이 풍부한 건강한 식단을 채택하면 체중이 추가로 줄고 치질도 감소할 수 있다.

체중감량이나 치질치료에 쉽게 접근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설사약을 과다하게 사용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치질 때문에 배변 후에 혈액을 일으키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다른 가능한 모든 원인을 배제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다.

치질보다 더 심각한 걸 가질 수도 있어 심지어 암까지도 말이야 제대로 진단을 받아 마음을 놓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당신이 치질이 있다면, 의사는 당신에게 당신이 진행하기에 가장 좋은 치료법을 처방할 수 있다.

항상 충분한 물을 마시고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여러분의 몸에 충분한 물이 없다면, 여러분의 대변에서 그것을 꺼내서 얻을 것이다.

차례로, 여러분의 대변은 굳어질 것이고, 화장실에 가는 것은 고통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탈수되는 것을 막기 위해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시도록 함으로써 이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설사약은 치질의 특히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치료제로서 설사약에 기대지 말라.

설사약을 써서 장운동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지만, 치질은 정말 치료해야 한다.

순수 알로에 베라 주스는 변비나 딱딱한 변비에서 벗어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맛을 감당할 수 없다면 사과즙과 주스를 섞으면 된다.

라벨을 확인하고 복용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주스를 너무 많이 마시면 속이 불편해질 수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

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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