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간단한 제안을 통해 스트레스 최소화

다음과 같은 간단한 제안을 통해 스트레스 최소화

다음과 같은 간단한 제안을 통해 스트레스 최소화

만약 당신이 원치 않는 스트레스로 고통 받는다면, 그것을 줄이기 위해 많은 다른 기술들이 이용될 수 있다.

스트레스는 당신의 기분을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시작하고 싶다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내일을 위한 계획으로 매일 끝내라.

그리고 당신이 깨어날 때 당신은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낮에 처리해야 할 여러 가지 사소한 일들은 모두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밤에 가방이나 서류가방을 준비하거나, 저녁을 준비할 때 점심을 준비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들은 게임을 앞서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 요인의 목록을 만들고 스트레스 요인의 양에 따라 1에서 10까지 번호를 매긴다.

사소한 불편은 1등급으로 매겨질 것이다; 10등급은 치명적인 생명사건을 구성하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종종 사소한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한 고통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주요 근원을 파악한 다음, 그것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가능한 많이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한 예로 스트레스와 불행을 끊임없이 느끼게 하는 친구가 있을 것이다.

그 관계를 바꾸거나 당신과 그 사람 사이의 거리를 만들기 위해 일하라.

해로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근원을 제거함으로써 여러분의 건강과 삶에 대한 태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 없이는 결코 인생을 살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 스트레스 없는 삶은 정리하기 쉽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이 누구와 함께 있는지 정기적으로 사람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종종, 여러분의 가족, 특히 아이들은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고, 그들은 그것이 그들이 한 무언가에 의해 야기되었다고 느낄 것이다.

여러분의 스트레스는 여러분이 다루는 것이어야 하며,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과 비슷한 취미가 편안하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당신이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지나치게 좌절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잠시 멀리 두어야 한다.

기억하라, 그 생각은 스트레스를 느끼는 감정을 똑같이 강한 좌절감으로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맑게 하고 더 차분하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불상사를 겪지 않으려면, 잘못될 수도 있는 일에 미리 대비하라.

차에 열쇠를 두고, 직장에서 작은 간식을 먹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항상 예비 계획을 세우십시오.

사전에 준비한 문제 해결책이 있다면 한순간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을 용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정말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저지른 잘못에 대해 숙고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불안과 짜증을 증가시킬 뿐이다.

시간 관리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데 필수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

당신이 항상 일을 서둘러 끝내려고 할 때, 당신의 몸은 끊임없는 스트레스를 받는다.

시간을 잘 관리하여 문제를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미리 계획을 세우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있다.

창의적인 시각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진정되는 영상을 시각화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뜨거운 샤워를 하고 있든, 해변에 누워 햇볕을 쬐든,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곳을 상상해 보라.

행복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스트레스가 씻겨 내려가는 것을 느껴라.

눈을 감고 몇 초 동안 고요하고 편안한 장소를 상상하는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여행 중 스트레스를 받으면 감귤류 과일이나 감귤류 과일로 만든 주스를 잡는다.

추가적인 보너스는 비타민 C가 면역력을 높이고 기침과 감기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것이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강장제를 마셔보라.

동종요법을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으로 조사한다.

이러한 천연 한방 요법은 완전히 사용하기에 안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안도감을 주었다.

또한 많은 연구가 흔히 처방되는 항불안제인 자낙스만큼 강력한 효능을 보인 약초인 카바의 장점을 연구한다.

당신이 읽었듯이, 스트레스는 많은 방법으로 다루어야 한다.

스트레스에 압도당하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유용한 자원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전보다 더 나아지고, 더 강해지고, 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