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당신이 알아야 할 불면증에 대한 간단한 비밀

불면증은 너무 많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상태를 치료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하지만 더 이상 이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다행히도, 이 지침들은 틀림없이 쓸모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함으로써 불면증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그것을 추방할 수 있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더 심각한 것의 증상이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편두통, RLS, 호흡곤란 등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일단 이것들이 치료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잘 자야 한다.

페넬이나 카모마일 차는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뜻하고, 달래고, 편안하다.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졸리도록 도와주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낮 시간 동안 운동을 좀 더 해보아라.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운동이 호르몬을 조절하는 신진대사 체계를 안정시킬 수 있어 안심하고 잠을 잘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호르몬이 불면증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수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너의 방은 환기가 얼마나 되니? 온도가 몇 도야? 만약 당신의 방이 너무 덥거나 공기가 잘 흐르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잠을 더욱 힘들게 할 수 있다.

어떤 설정을 유지해야 할지 잘 모를 경우 온도를 낮추십시오.

당신이 편안한 온도에 있도록 제거할 수 있는 담요를 몇 개 추가해라.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가져라.

여러분의 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일과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고, 여러분의 잠을 훨씬 더 만족스럽게 만들 것이다.

물론, 무작위적으로 잠을 자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복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배꼽을 잘 문질러 위를 자극하는 것은 사실 불면증을 물리치는 데 좋은 일이다.

소화력이 좋아지고 몸이 이완된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위장병이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먼저 시도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과 싸우기 위해 아로마 테라피 같은 것을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그 상점으로 여행을 떠나보아라! 양초와 다른 향기를 내는 물건을 산다.

침대 근처에 놓아두어라.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부 사람들이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라벤더와 같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약초는 달래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트립토판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것을 포함한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은 수면이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계란, 캐슈, 칠면조, 따뜻한 우유는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다.

따뜻한 우유가 효과적이지만 차가운 우유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낮 동안에는 반드시 수분을 섭취하도록 해야 하지만, 자기 전에 방광을 가득 채우고 싶지는 않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은 다시 잠드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여러분은 불면증이 수면 상태를 회복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여러분은 불면증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얻으셨습니다.

위의 조언들은 단지 기회를 준다면 유용할 수 있다.

편안한 저녁 일과를 만드세요.

당신이 찾고 있는 편안하고 편안한 수면은 바로 코앞에 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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