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으로 놀라운 성공을 달성하는 비결

비타민으로 놀라운 성공을 달성하는 비결

비타민으로 놀라운 성공을 달성하는 비결

네 몸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정말 알고 있니? 사람들은 대개 그렇지 않다.

여러분의 몸은 매일 다양한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이 기사는 이 중요한 주제에 대해 당신을 교육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은 운동으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도 필수적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빨리 운동할 수 있도록 아픈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영양소를 억제하는 데 중요하다.

매일 5~7인분의 신선한 농산물을 작은 단백질과 함께 섭취해 보십시오.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 전후로 복용 일정을 잡으십시오.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이러한 보충제를 지방이 함유된 식품과 함께 먹으면 흡수가 좋아진다.

우유와 태양은 비타민 D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우유를 마시지 않거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 비타민D 보충제가 필요하다.

당신의 뼈는 비타민 D로 튼튼하게 유지될 것이다.

철을 통해 적혈구를 더 많이 얻는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 미네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 이러한 보충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자주 기진맥진하고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철분결핍이 있을 수 있다.

팝콘, 바나나, 유제품, 콩, 아스파라거스 같은 음식들은 모두 비타민 B2와 리보플라빈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B2 결핍은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적혈구 감소 등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암과의 장기적 싸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최선을 다해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잘 먹을 여유가 없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많은 양의 비타민 A는 독성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하루 권장량을 지키는 것을 의미한다.

비타민 A의 좋은 공급원은 당근, 짙은 잎이 나는 채소, 호박이다.

당신은 많은 다른 과일과 야채에서도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보충제는 그것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 C는 피부 감염에서부터 일반 감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도울 수 있다.

게다가,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 알츠하이머병, ADHD를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오늘날 경기가 좋지 않기 때문에 값싼 패스트푸드를 먹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우리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망간 섭취량을 늘려 보십시오.

그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시킨다.

그것은 또한 신체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대사하는 방법을 빠르게 하는데 사용된다.

망간은 아몬드, 콩, 통곡물, 검정 또는 녹차에서 발견될 것이다.

약국이나 인터넷에서도 망간 보조제를 살 수 있다.

음식과 함께 탄산칼슘을 섭취하라.

공복에 구연산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피할 수 있다; 탄산칼슘은 식사를 동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흡수되지 않을 것이다.

비타민 B12는 모든 사람에게 흡수되지 않는다; 이것은 특히 나이든 사람들에게 사실이다.

충분히 흡수하지 않고도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다.

비타민 B12 수치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주사를 맞을 수 있다.

야채를 쪄서 먹거나 날것으로 먹는다.

요리는 비타민 고갈을 초래한다.

채소를 조리할 필요가 있다면, 더 나은 일관성을 위해 김을 쪄서 필수 영양소를 고갈시키지 않고도 할 수 있다.

냉동 야채에는 중요한 비타민과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지만, 너무 익혀서는 안 된다.

이 시점에서 영양과 신체에 대해 더 알고 있는가? 이러한 조언들은 무기질과 비타민이 어떻게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이제 건강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았으니 어서 나가서 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