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제와 당신: 그것을 통제하는 방법

산성 환류제와 당신: 그것을 통제하는 방법

산성 환류제와 당신: 그것을 통제하는 방법

만약 당신이 고통을 겪고 있다면 산성 역류가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산 환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다시는 같은 고통을 겪지 않아도 된다.

이 글을 읽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을 배우십시오.

임신은 종종 산성 역류를 일으킨다.

자라나는 아기는 당신의 배를 꽉 채울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식도에 산을 밀어올리게 할 수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산도가 낮고 지방이 적은 음식을 먹고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를 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또한 위 속의 산을 중화시키는 것을 돕는 차를 진정시킬 수 있다.

고추나 매운 소스 같은 매운 음식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이 식품들은 소화기 내에 축적되는 산을 높여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런 종류의 식품들을 피함으로써, 당신은 진정한 안도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는 산을 역류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에는 위산 생산이 크게 증가하여 환류로 이어진다.

식사를 마치면 운동을 해라.

좋은 책을 읽거나, 한가롭게 산책하거나, 명상을 하거나, 친구들과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위 점막은 미끄러운 느릅나무라는 보조제를 사용함으로써 증가할 수 있다.

이 보조식품은 당신의 위장에 보호막 역할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매일 밤 물에 두어 큰술을 마신다.

계피껌은 익숙해지기 좋은 디저트다.

씹으면 입에서 나오는 침의 양이 늘어난다.

침의 이점은 위산이 중화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껌을 씹을 때 더 삼켜서 산이 위에서 식도로 다시 내려가게 한다.

과일향 껌을 더 좋아한다면, 그것을 씹어도 된다.

그러나 민트가 들어간 껌을 씹지 마십시오.

민트는 실제로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상황을 더 악화시키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심장마비의 느낌은 심한 환류통증으로 모방할 수 있다.

심각한 가슴 통증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가슴통증은 심장마비일 가능성이 있다.

어떤 과정을 밟아야 할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자신의 비전문적인 진단을 따르는 것은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문제가 격렬한 운동을 한 후에만 일어난다면, 해결책은 간단할 수 있다.

가능한 한 자주 물을 섭취하라.

물은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이 음식을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소화를 촉진함으로써 위 속의 산성 생산을 억제할 수 있다.

체중을 줄임으로써 산성 역류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비만은 산성 역류 증상의 가장 흔한 요인 중 하나이다.

체중을 조금만 빼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체중 감량은 충돌 다이어트가 아니라 더 적은 식사를 함으로써 이루어져야 한다.

스트레스가 삶의 어떤 영역에서도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스트레스는 더 많은 산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위를 통해 올라오고 산성 역류를 유발할 것이다.

왜 불안감을 느끼는지 파악하여 가능한 한 빨리 대처하십시오.

천천히 먹을 시간을 가져라.

한 번에 식사 전체를 소비하기보다는 배가 부르기 전에 멈춰라.

반드시 식탁에 앉아서 천천히 먹고, 잘 씹고, 음식을 음미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몸에 가득 채우고 음식을 마구 먹어 치우면 분명히 산성 환류로 이어질 것이다.

여러분의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각각의 물림 사이에 접시에 포크를 놓는 것이다.

산성 환류를 없애려면 이 팁을 사용해야 한다.

매일 자신의 사업을 돌보려고 하는 목구멍에 들러붙어 산성 역류로 인해 당신의 존재를 지배하지 않도록 하라.

산 환류 작용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중단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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