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시간 없는 조언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시간 없는 조언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시간 없는 조언

많은 사람들에게, 외부로부터의 스트레스와 압박은 흡연을 절대적으로 꼭 해야 할 것처럼 보이게 한다; 끊어야 할 이유를 찾기가 어렵다.

더 이상 갇혀 있다고 느껴서는 안 된다.

특히 이런 조언들을 영원히 그만두기 위해 사용한다면 더욱 그렇다.

담배를 최대한 쉽게 끊어야 한다.

좀처럼 효과가 없는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을 피하라.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 것은 약 5%의 시간 동안만 효과가 있다.

니코틴은 극도로 중독적인 물질이기 때문에 약물, 패치 또는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네가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금연이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을 만드세요.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인화하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사람마다 일을 처리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독특한 방법이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잘 될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만의 목록을 만들 때 완성된다.

담배를 끊을 때는 설탕이 든 과자 대신 과일과 야채를 간식으로 먹어라.

이런 것들을 먹는 습관은 정말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의 몸은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크 대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라.

만약 여러분이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둘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껌이나 패치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해 보라.

니코틴을 공급하는 이 OTC 제품들을 당신의 개인적인 의지력과 함께 사용하면 철수의 거친 증상들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니코틴 대체 용액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니코틴 금수는 당신을 불안하고, 짜증나게 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하게 할 수 있다.

이것과 같은 갈망들은 산만하고 압도적이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면 이러한 금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믿을 수 있는 니코틴 패치, 로젠지, 껌을 사용하면 담배를 끊을 확률이 두 배가 된다.

하지만, 담배를 피울 때는 이런 니코틴 대체제를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각각의 이정표를 보상하라.

한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은 후, 영화관에 가거나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다.

한 달이 지나면 평소에는 가지 않던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어라.

당신이 미래의 이정표를 만났을 때, 당신은 당신의 보상을 늘리거나 혹은 그것들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니코틴에 대한 갈망을 피하기 위해, 다른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결하도록 노력하라.

갈망이 생기면 운동을 좀 하고, 취미에 참여하거나,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잘 하도록 가르쳐라.

여러분이 시간이 좀 있을 때, 책을 읽거나,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여러분에게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가벼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차지하라.

온라인 양식 및 게시판을 통해 지원을 받으십시오.

많은 웹사이트들이 사람들이 흡연을 중단하도록 돕는 데 헌신하고 있다.

당신의 그만두기 기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안심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문제를 토론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주어진 조언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도구와 자신감을 줄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을 이용해서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유혹을 이겨내고 담배에 대해 말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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