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늙기 위한 이러한 훌륭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우아하게 늙기 위한 이러한 훌륭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우아하게 늙기 위한 이러한 훌륭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너는 늙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우아하게 늙는다.

가능한 한 젊음을 느끼고 싶다면 이 조언들을 따르라.

당신의 노화를 다룰 때, 당신은 숫자에 집중하는 것을 그만둘 필요가 있다.

150/90 혈압과 최근 20파운드의 체중이 늘었다는 사실에 계속 집중한다면 미쳐버릴지도 모른다.

전문가들이 그런 것들을 관찰하고 여러분이 즐기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건강한 노화의 큰 부분은 다른 사람들과 지속적이고 자상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더욱 활동적이 됨으로써 삶의 질과 길이를 향상시킬 수 있다.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더 큰 이익을 얻으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과의 친밀감에 집중하십시오.

숫자는 중요하지 않아! 의사들은 나이, 몸무게, 키와 같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도록 돈을 받는다.

나이, 몸무게, 외모로 사는 것은 중요한 사건과 기회를 놓치게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기쁨을 전파하라.

당신이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수록 당신은 더 행복해질 것이다.

행복은 많은 가치가 있지만 자유롭게 주는 선물이다.

나이가 들수록 당신의 집은 안전한 안식처로 생각되고 있다.

시간을 내어 집을 편안한 피난처로 바꾸어 바깥 세상의 고단함이 무리였으면 쉴 곳이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라.

당신의 집이 당신을 위로해 줄 것이다.

설탕을 너무 많이 먹으면 틀림없이 수명이 단축될 것이다.

설탕은 당신의 수명을 현저하게 줄여줄 것이고, 그것은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이다.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에 대한 연구는 모두 과도한 설탕 섭취가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너는 건강한 식단을 가져야 한다.

가공된 설탕을 멀리하고 신선한 과일과 야채가 많이 포함된 식사를 하라.

잘 먹으면 그날을 맞이할 기운이 풍성해진다.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해질 것이다.

나이의 혜택을 누려라.

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당신의 나날과 삶이 가져다 줄 다른 것들을 즐기세요.

물을 많이 마셔라.

나이가 들수록 탈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매일 적정량의 물을 마시는 것이 필수적이다.

나이가 들면서 특히 미끄러지고 넘어질 때는 매우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추락은 노인들 사이에서 심각한 골절과 다른 부상의 주요 원인이다.

30분, 매주 3번 걷는 것은 당신의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동시에 균형을 유지시켜준다.

건강한 골밀도를 유지하고 골절을 피하기 위한 다른 전략으로는 약간의 기본 근력 훈련과 함께 비타민 D와 칼슘 보충제가 있다.

혈압을 정기적으로 체크해라.

당신의 몸은 혈압이 높다는 어떠한 경고도 주지 않을지도 모른다.

나이가 들면 심혈관 체계가 서서히 악화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이러한 변화를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됨으로써 혹시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할 수 있다.

현재 복용 중인 모든 약품의 목록을 항상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약국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약사가 모든 약물을 검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약사들이 특정한 부작용에 대해 당신의 약을 상호 참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의료 서류는 잘 보관해 당신이 의사를 바꿀 때, 또는 당신이 특별한 의사를 만나러 갈 때, 그들은 당신의 기록을 곧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노화 과정을 더 쉽게 겪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행운을 빈다.

그리고 젊음을 유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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